마케팅 글쓰기 전략 특강

마케터의 문장글쓰기 특강01

구시콩 2021. 6. 1. 20:20

 

하이루
안녕 난 구시콩이야😝😝
글쓰기 특강에선 편하게 말할게용!




현재 나는 마케터의 문장이란 책을 읽고 혼자 알고 있기에는 아쉬워서 구독지분들께 여러정보를 공유하고자 계획한 특강이야ㅎㅎ
꽤 유용한 것같아서 블로그 쓰는데 참고했으면 해!!

  • 수입이 늘었으면 좋겠다.
  • 팔로워를 더 늘리고 싶다.
  • 영향력이 있으면 좋겠다.
  • 사람들의 행동을 바꾸고 싶다.

이런 소망을 가진 구독자분들이라면 한번씩 읽어봐바!
그럼 시작할게

 

오늘의 주제는
1초만에 나를 알리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야.
요즘 소셜미디어 시대가 된 지금은 누구나 자기만의 미디어를 가질 수 있어.
그 결과 평범한 일반인도 실력과노력 여하에 따라 유명해질 기회가 생긴거야 하지만 기회가 평등해진것이지, 결과가 같아졌다는 뜻은 아니야!

그래서 중요해진것이 바로 셀프 브랜딩이야🧐

셀프브렌딩-신용을 높이는 행위


많은 사람들이 셀프브렌딩을 할때 사용하는 아주 기본적인 정보 전달 수단이 바로 문장이야.
따라서 셀프 브렌딩 목적은 사람들이 내이름을 들었을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를 전략적으로 컨트롤하여 비즈니스 또는 하고자 하는 일에 활용하는 것이야

☆어떤목표를 갖거나 무언가를 절실하게 원하는 마음가짐은 자기성장의 기본이야
동기가 생기면 도전에 대한 강한 의지가 따라오고 이것이 결국 큰 결과를 만들어내는 씨앗이 된다는 거지!!


요즘세상은 셀프 브랜딩 환경이 갖추어져 있어서 나머지는 자신의 몫이야.
블로그,본업,자신,가족,친구 어느하나 관심을 가지며 소홀히 하지말고 최선을 다해보자
읽어줘서 고마워 2강에서 봐~~





http://koosikong.tistory.com/

 

콩키우기PROJECT

#블로그초보#주식#경제#2030년#인공지능#취미#피아노#나의일상#맞구독해요><

koosik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