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년 미래의 부를 준비하라

다음 메인에 등장..? 로미의 파급력

구시콩 2021. 7. 19. 20:29

안녕하세요
구시콩입니다.

오늘 오후 2시가량부터 갑자기 큰 선물이 왔더라구요.
갑자기 방문수가 훌쩍 늘어나는거 있죠?

크 그래프가 우상향~~(내 주식도 이랬으면..^^)
아마도 다음 메인에 로미 게시물이 등록된것 같더라구요.
화들짝 놀래서 우당탕탕 뛰어 다음으로 들어가서 열심히 찾아봤지만 따로 보이진 않았어요..
그래도 너무 뿌듯하네요.


아마 로미의 공이 가장 크겠죠?
오늘 칭찬도 해주고 간식도 듬뿍 줘야겠어요

로미가 집에 참 좋은 기운을 불러주네요.

애널리틱스 실시간으로 보고 있었는데 평소엔 1~3명이었는데 무려 125명이나...!(감격)
전국각지에서 로미를 보고있다니 너무 기쁘네요.
첫 포스팅 시작부터 꾸준히 작성해온 노력에 대가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등록되고나니 더 동기부여도 되고 열심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익도 중요하지만 먼저 블로그 쓰는 재미가 솔솔해요.


따라서 수익보단 글쓰는 실력을 향샹시키고,
미래산업을 대비하면서 함께 알아가는 그런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