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년 미래의 부를 준비하라

로미의 일상, 너무 더워요

구시콩 2021. 7. 18. 14:38

안녕하세요
구시콩입니다.

다들 주말 푹쉬고 계시는가요?
무더위 날씨속에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특히 우리집 1대장 로미도 더위 두발 다 들었습니다!!

아예 그늘로 대피를 하더군요😂😂

선풍기 바람 위치도 어찌나 잘 잡는지 동물인지, 사람인지 구별하기 점점 어려워지네요.



아까 방에 몰래들어가더니 꽤 오랜시간이 지나도 안나와서 슬쩍 보러갔는데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부분에 얼굴을 대고 자고 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귀여웡



로미는 또
제 품에 쏙에 들어오는 걸 굉장히 좋아합니당
어찌나 귀엽던지..

피아노 연습할려고 하는데 덥고 시끄러웠는지 하지말라고 짖는 로미;;

안마도 척척이에요.
자기가 가려운 부분있으면 저렇게 손들고 있어요 ㅋㅋㅋㅋ
너무 귀엽죠?
다들 기회가 되시면 반려견을 꼭 키우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리저리 많이 힘들수도있지만 그만큼의 보람,기쁨,행복을 느낄 수 있답니다.
날씨때매 이번주 산책은 포기해야겠네요🤪

다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주말 푹 쉬세요.
건강도 중요한 자산입니다.

다음엔 더 귀여운 로미로 다시 뵙겠습니다^.^